1,모세스 새해 15세 초등학교 8학년을 마치고 중 3으로 올라갑니다.교회에서 드럼으로 섬기고 저를 도와 힘이 되어줍니다.2,데보라 8세 초등 3학년 주일예배 빠짐없이 드리고 있어 감사.
3,에스더 14세 중 3 정말 똑똑하고 지혜로운 아이고 예배때 프로젝트를 맡아 진행하고 있어요.4,디페쉬 18세 고3학년 엄마 샤론집사 아들이며 믿음으로 잘 양육 되어져 감사 일년후 대학진학을 앞두고 매 순간마다 주님의 손길을 경험하며 환경 바라보지 않고 주님 바라볼수 있기를 기도해주십시요. 5,수쉬니따 16세 고등학교 1학년 샤론집사 막내딸 우리 주님께서 양육을 해 주셨다고 고백합니다.계속해서 그분의 손에 올려듭니다.6,나이 13세 다운증후군 집에서 양육 되어지고 있어요.저항력이 약하여 병이 잦습니다 주님의 치료해 주시고 더욱더 강건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7,조네 7세 초등학교 2학년 남자아이 교회에서 제일 해맑게 웃으며 반겨주는 아이랍니다.가정환경은 어렵지만 주의 사랑을 듬뿍 먹고 육에 양식도 잘 공급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랑마을교회와 목사님 가정 교우들의 가정에서 특별히 드려주신 사랑의 물질과 기도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여려분의 기도와 사랑이 큰 격려가 될것입니다.거듭 깊이 감사와 고마움을 전해 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