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 커뮤니티 > 하나님의 선교지소식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님께,
2024년은 여느해 보다 힘에 겨운 한 해 였지만 고비고비마다 하나님께서 함께 걸어 주셨던 은혜의 길 이었습니다.그리고 지면에 이름을 다 적을 수 없는 교회와 개인들의 동역을 통해 가능했습니다.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존귀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은혜와 샬롬 두 교회는 12월 15일과 22일 구주 예수님 탄생을 맞아 큰 기쁨의 소식 복음을 전하며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며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우리 아이들의 성숙함이 마음을 감동케합니다.
은혜교회 인도인 아이들은 성경을 잘 외우고 행동이 잘 흐트러 지지 않는 반면 샬롬교회 원주민 아이들은 정적인 쪽으로 발달하여 노래와 율동을 아주 천재적으로 잘 합니다.하나님의 창조 하심은 참으로 오묘합니다.크리스마스 2부 순서를 통하여 맘껏 입술로 몸으로 찬양을 드리며 온 교우들이 참여하고 이 귀한 날에 이웃을 초청하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음식을 나누는 풍성한 사랑의 잔치였습니다.
감사한일은 두 교회 아이들 선물은 호주로 이민간 교인들이 감당해 주었어요. 주일학교 코흘리게가 자라 이렇게 교회의 필요를 채워 주니 크나큰 격려였습니다.
*은혜교회 소식과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
^^하시파^^자매의 침례식이 있었습니다. 무슬림에서 우리 하나님의 전적인 택하심과 은혜로 주님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교회 시작한 후 무슬림에서 크리스챤으로 개종은 처음 있는 일 입니다.자매의 간증이 복음을 듣고 죄인 이라는 단어가 마음을 파고 들어 주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어 구원을 선물로 받게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여러가지 시험이 닥쳐와도 뒤돌아보지 않고 끝까지 믿음을 잘 지킬수 있기를 기도로 함께해 주십시오.
*리더들: 요겐,무네쉬,가쉬시 특별히 3명의 젊은 형제들이 복음의 깊은 만남과 이해 열정이 있게 하시고 섬기는 삶으로 이어지게 하소서.새해에도 주님 사랑하는 한결같은 마음과 서로 협력하여 은혜교회를 책임지는 신실한 일꾼으로 말씀과 기도로 양육되어 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기쁜소식을 전합니다.
은혜교회 리더인 ^^가쉬시^^형제가 12월에 하나님께서 정해준 짝을 만나 인도에 가서 결혼식을 하고 어여쁜 신부를 데리고 피지로 왔습니다. 할렐루야!
신부는 가쉬시 신장이식수술 한 인도 병원의 간호사.전적으로 주님나라에 믿음으로 드려진 헌신된 자매입니다.이름은 ^^크리스티나^^
특별히 은혜교회 꼭 필요한 일꾼이 되어 가쉬시와 크리스티나부부가 쓰임받게 되기를 기도해주십시요.
^그레이스^ ^죠이^는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를 입어 잘 양육되어 지고 있습니다. 외갓집 가족들이 손을 보태어 책임감있게 돌보고 있고 저도 틈틈히 방문하여 함께 기도하며 죠이가 좀더 자라면 교회에 출석하여 예배드릴수 있기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외할머가 지금은 아주 강한 힌두교 이지만 죠이로 인하여 말씀을 듣고 마음문을 열어 구원에 이르도록 기도해주세요.
*쇼말자매 여러분의 기도에 힘입어 한주도 빠짐없이 교회출석을 하고 있어요.이제 세례문답 공부를 하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 만이 구세주임을 성령을 통하여 믿을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십시요.
*샬롬교회 소식과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이번에 침례식이 있었습니다.
^수쉬니따^ 2살된 아기로 만났는데 벌써 고등학생이 되어 인격적으로 주님을 만나 침례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샤론집사의 막내딸입니다.우리 모두는 감격의 눈물을 흘렸어요.이 아이가 주님 나라에 헌신하여 지도록.
*샬롬교회 리더들 칭찬해주고 싶은 마음이 뭉클하게 마음을 자리잡습니다.한사람 한사람이 보배롭게 마음을 파고듭니다.기도에 진심이 있고 선하고 충성스러운 일꾼임을 갈수록 깨닫습니다.
*이펠리형제 교회차량을 일년동안맡기면서 의무사항을 주고 결산을 했을때 다 이행해 주었어요.물론 아주 미미한 부분을 못 지킬때도 있었지만 거의 합격점에 가까웠어요.주일날과 주중에도 신실하게 사역을 감당해 주었고요 아내인 ^레와^기도하는 자매 제가 본받고 싶은 사람이구요.
*샤론집사의 신실하게 교회안밖의 일을 헌신적으로 잘 감당해 주고 있으며,^마리까^와 그의 아내 실리바 부부는 성가대 대장으로 맡은일을 잘 감당하고 있어요.
*성가대원들 루께,시므란,수쉬니따,
세이니.이 청소년들 보배롭기만합니다.*특별히 ^시므란^학생 새해에 농업전문대학 2학년에 접어듭니다.성가대로,주일학교 교사로 교회행사 시므란손을 거쳐야 하는 책임감 일등 소녀이고 평소에는 학교 기숙사 생활을 하고 매주 토요일 마다 버스로 3시간 되는 거리를 오고 주일 오후에 다시 학교로 돌아갑니다.시므란이 샬롬교회에 신실한 일꾼으로 계속 드려질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요.
*샬롬교회 전임사역자를 주님께서 준비시켜 주시도록.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은혜교회 리더들을 기도와 말씀으로 양육시켜 주셔서 적재적소에서
자원하여 충성스럽게 섬길수 있도록.
샬롬교회 리더들을 말씀의 꼴을 충분히 먹일수 있는 새로운 한해가 되도록.
*새해에는 두 교회가 전도와 양육에 힘쓰는 해가 되도록.
*전도. 대상자 ^강가^혈액암으로 치유의 기적을 주시어 온 가족이 구원 받을 수 있도록.
이웃집 아주머니 기타쉬니,딸 비샬리.크리스마스와 새해주일 2번교회 출석 했구요 이들에게 새 생명을 주시도록.
지나간 한해도 주님의 세밀한 손길 안 미친곳이 전혀 없었다고 감사와 사랑의 고백을 드립니다.
2025년 새로운 한해! 말씀과 복음을 붙들고 성령님과 동행하는 사역이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사랑하는 동역자님 지나간 한해도 여러분께서 드려주신 기도와 사랑의 헌신을 마음 깊이깊이 감사를 올립니다.
새로운 한해도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개인 모두에게 우리 하나님의 신실하신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피지에서
부족한 여종
김행란 선교사 올림
2025년 1월 6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안내 ㅣ 예배안내 ㅣ 오시는 길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소 : (28483)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341번길 76(내덕동) 사랑마을교회 TEL : (교회) 043-900-2391, 010-5737-8749